안녕하세요 포에버영입니다
혹시 오전에 저랑 통화하셨던 분이시지 않으신가요? 오전에 부재중 연락이 와있어서 연락드렸었는데 전화하신적 없다하여 그렇게 전화를 끊으신걸로 알아요 !
브랜디에서 주문해주신건 이시네요 ! 제품검수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보내드린 것 같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교환,환불을 원하실 경우 상품에 동봉된 교환 신청서에 내용 작성해주시고 대한통운 반품접수 통해서 저희쪽에 보내주시면 확인후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은 배송완료후 7일이내에 보내주셔야하며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하며 저희 고객센터 시간은 오전 11시부터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 Original Message ]
인터넷 주문 실패한적이 없어서 상상도 안했는데.. 가방에 걸어야될 끈 고리가 고장나있어요 아무리 힘줘도 내려가서 걸리지도않고 나가는길에 택배받고 바로 메고가려 했는데 그 고리때문에 메지도못하고 짐만 더 됐어요 그리고 전화도 안받고...하 정말 뭐죠 가뜩이나 시간도 없는데 교횐 환불도 하..끈 고리 고쳐보려고 쉬는날에 수선집 갓더니 이런 고리 없다그러고... 지금 사서 메지도 못하게생겻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